ADVERTISEMENT

‘토폴라’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프로그래밍 서비스/코딩 교육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혁신적인 기술과 우수한 인력을 토대로 비대면-체험형 교육을 제시하는 에듀테크 기업 ‘토폴라’가 2021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밍 서비스/코딩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토폴라’는 기존 국내 코딩 교육이 지니고 있던 주입식, 단순 반복식 교육 방법을 지양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 코딩 교육 플랫폼에 PC 원격접속 기술과 학생 중심의 교육철학을 더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명문대 출신 강사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코딩을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교육을 연구한 영국 Imperial College 출신 대표강사를 비롯하여, Cambridge, UCLA, KAIST 등 국내외 명문대 출신 튜터가 학생들의 담임이 되어 코딩 교육의 로드맵 전반에 함께한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토폴라는 2019년 법인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2021년에는 원격접속 플랫폼의 특성을 최대로 활용하여 '여름방학 특강 : 유니티로 나만의 AOS 게임 개발'을 런칭하며, 온라인 코딩 수업이 텍스트 코딩에 국한되는 문제를 해결했다.

학생이 원하는 코딩 목표에 최적화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안하고, 급변하는 IT 기술을 즉각 반영할 수 있는 웹 기반 디지털 교재와 학습역량 리포트를 제공한다.

토폴라의 대표 TONY는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언제든, 어디서든, 누구나 양질의 코딩 교육을 접하여 대한민국 교육 격차 해소에 일조할 수 있도록 현재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