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중앙일보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성료 제일약품,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협찬… 어린이 ‘안전’ 사회 공감대 조성

중앙일보

입력

제일약품(대표이사 성석제)이 ‘2021 중앙일보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협찬사로 참가해 미래 주역의 꿈을 키우는 데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협찬사 특별상 부문… 반포바른미술학원 이선우 ‘공룡시대’

이번 대회는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가 후원했으며, ‘어린이를 소중하게’라는 표어로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한 작품을 최종 심사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행사였지만 개성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우수한 작품 총 1633점이 출품됐다.

지난 22일 중앙일보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제일약품 박재현 홍보이사가 서울 반포바른미술학원 이선우 어린이에게 특별상을 시상했다. 이 어린이가 그린 공룡시대’는 ‘많은 공룡이 서로의 모습을 드러내며 경쟁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제일약품 관계자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 협찬사로 참가해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키우는 데 도울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 안전에 대한 사회 공감대를 조성하는 데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제일약품은 사내 봉사 단체 ‘나눔의 행복(김광수 회장/이사)’이 매년 6~7월경 헌혈 행사와 취약계층 어르신 찾아뵙기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이번 대회 대상은 인천 연송초등학교 6학년 백은혜 어린이의 ‘신나는 비눗방울 놀이’가 받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