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자연 속에서 누리는 소소한 즐거움가족 간 정을 담은 캠핑라이프 눈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새로 선보인 콜핑 CF는 장신영·강경준 부부와 자연 속 캠핑을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캠프와 피크닉을 즐기며 일상에서 누리는 소소한 즐거움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낸다. [사진 콜핑]

새로 선보인 콜핑 CF는 장신영·강경준 부부와 자연 속 캠핑을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캠프와 피크닉을 즐기며 일상에서 누리는 소소한 즐거움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낸다. [사진 콜핑]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은 장신영·강경준 부부와 함께한 TV-CF ‘코리아 캠핑’ 콜핑편을 전격 공개했다.

콜핑,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CF 공개

새롭게 공개한 이번 CF는 따뜻한 캠핑 분위기와 가족 간 정을 나누는 캠핑라이프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운 콜핑 CF는 장신영·강경준 부부와 자연 속 캠핑을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캠프와 피크닉을 즐기며 일상에서 누리는 소소한 즐거움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낸다. 콜핑 CF에는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같이 텐트 치는 모습, 같이 캠핑요리를 먹는 모습, 같이 캠핑장에서 오손도손 있는 모습을 담으면서 ‘함께 있는 것이 가치 있는 것이며 가치 있는 캠핑을 만드는 콜핑’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콜핑은 이번 코리아 캠핑 광고캠페인과 함께 영(YOUNG) 캠퍼를 공략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또한 코리아 캠핑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다양한 캠핑 라인을 확보함으로써 전 연령대가 공감하는 캠핑라이프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콜핑 관계자는 “캠퍼들이 바라는 캠핑 라이프를 담은 에피소드를 통해 언택트시대에 더욱 각별해진 온택트의 순간을 담고자 했으며, 콜핑을 통해 가치 있는 삶, 가치 있는 캠핑라이프를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이번 시즌에는 장신영·강경준 부부와 함께 더욱 다양하고 새로워진 콜핑 캠핑용품들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전했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