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웨딩프렌즈, 3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웨딩케어 컴퍼니 (주)웨딩프렌즈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웨딩프렌즈는 기존의 틀에 박힌 결혼준비, 웨딩플래너 상담에서 벗어나 예비부부들이 자유롭게 스드메 브랜드의 앨범과 화보를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는 ‘스드메바다도서관’을 통해 결혼준비 핫플레이스로 입지를 굳혔다.

웨딩프렌즈는 비동행 웨딩플래너 시스템으로 인적서비스 비용을 절감해 합리적인 스드메 견적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결혼준비체크리스트 전반의 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고객관리시스템 ‘SMART’, 자동견적시스템, 안심서비스보증제, 웨딩 통합관리 모바일 서비스 ‘마이웨딩프렌즈’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마이웨딩프렌즈는 올해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었다. “마이웨딩프렌즈”는 웨딩 일정 추천&관리, 스드메화보 열람, 결혼예산&지출관리, 웨딩견적서 실시간 확인 등의 기능은 물론, 적립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프렌즈머니 운영으로 합리적인 웨딩 견적을 원하는 예비부부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웨딩프렌즈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높은 만족도와 추천에 힘입어 3년 연속 히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신랑, 신부의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결혼준비를 위해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