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나캐피탈-모두가딜러, 제휴로 NAVER 라이브커머스 도전 ‘바로배송’ 신차장기렌트카’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자동차 렌트도 라이브 커머스로 이제는 스마트 시대!”
모바일컨텐츠 제작 기업 셀렉터미디어(대표 박유리)가 기획하여 하나캐피탈(대표 윤규선)과 올카커뮤니케이션(대표서영석))의 “모두가 딜러”가 언택트시대 신차렌트카를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채워줄수있는 라이브커머스방송을 Naver 쇼핑라이브에서 오는 5월10일 저녁8시에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은 소비자가 신차 구매시 예약을 걸어놓고 3개월이상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위하여 하나캐피탈에서 올해 초부터 선구매하여 방송일부터 순차적으로 기다릴필요없이 인기차종인 KIA의 K8, 카니발, 소렌토 각 30대씩 한정으로 바로 받을수있는 상품을 “모두가딜러”와 함께 신차렌트카로 선보인다.

‘하나캐피탈” 렌터카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신차 장기렌터카 비용을 저렴하고 빠르게 차량을 인수할수있는 상품을 기획하며 금융사와 판매사, 기획사 등이 함께 “바로배송”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고, NAVER 쇼핑라이브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신차장기렌터카 방송을 최초로 보이게 되어 이에 판매사, 소비자 모두 만족할수있는 방송이 될수있도록 준비하고있고 지속적으로 할수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올카커뮤니케이션㈜의 신차 다이렉트 비교견적 모바일 플랫폼인 “모두가 딜러”를 운영하는 서영석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기획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의성있는 상품을 선보이기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있다” 고 말했다
‘모두가딜러’는 올카커뮤니케이션㈜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수수료 없는 신차 다이렉트 비교견적 구매 서비스로 2020년 현재 소비자들의 투명하고 합리적인 자동차 구입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차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전가되는 과도한 수수료를 모두 없앤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 비교 견적 구매 서비스로 일시불, 할부, 리스, 장기렌트까지 전 금융사를 몇 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가격 비교가 가능해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도와준다.

“모두가 딜러”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스토 및 앱스토에서 “모두가딜러”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셀렉터미디어는 연예인 매니지먼트와 라이브커머스 방송기획등을 진행하는 회사로 이번 방송에 개그우먼 안소미씨와 쇼핑호스트 윤나라씨가 함께 진행하며 추첨을 통하여 개그우먼 안소미씨가 바로 배송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