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이스킨, 건강한 지구 위한 두 번째 기부…”‘쉽고 바른 약속’ 캠페인 함께 해요”

중앙일보

입력

클린뷰티의 시작 수이스킨에서 건강한 지구를 위한 두 번째 기부 캠페인 ‘쉽고 바른 약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수이스킨은 30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플로깅(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활동) 인증 활동을 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수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에 참가 댓글을 남긴다. 여기서 참여자로 선정이 되면 수이스킨에서 직접 제작한 생분해성 봉투를 1인당 5매씩 증정하는데, 이를 활용해 플로깅 등의 활동을 펼친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을 마친 참여자들에게는 시설의 아동들에게 ‘수이스킨 비누와 친환경 거품망’을 기부하는 것은 물론, 토너와 앰플, 비누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러한 수이스킨의 ‘쉽고 바른 약속’ 캠페인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5월 26일(수)까지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뷰티 앱 ‘화해’에서 ‘가치:하다’ 콘텐츠로 소개되고 있다.

수이스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이들이 선물도 받고 지구를 위한 활동도 이어 나갔으면 좋겠다”며 “특히 이 같은 활동이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하나의 습관화가 되어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이스킨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