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의료기기 · 의료정보전시회 (KIMES 2005) 오늘 개관

중앙일보

입력

국민보건향상과 병원시설 현대화는 물론 국내 의학술 발전 및 국내 의료기기와 의료정보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국내 최대 의료인의 축제인 제21회 국제의료기기·의료정보전시회(KIMES 2005)가 3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전시장(COEX)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이앤엑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산업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 KOTRA,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한의사협회, 대한병원협회, 의학신문사 등 관련기관과 단체가 후원하는 KIMES 2005 전시회는 코엑스(COEX)전시장 1층 태평양관과 인도양관 전관 그리고 3층 대서양관 전관에서 동시에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전시회로서 총 2만8천746㎡(8,696평)의 규모로 개최된다.

주최측은 KIMES를 방문하는 해외바이어의 편의를 위하여 KIMES 각 전시장입구에“외국인 무료통역요원”을 상주시켜 해외바이어가 무료 통역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진찰 및 진단용기기, 임상· 검사용기기, 방사선관련기기, 수술관련기기, 치료관련기기, 재활의학·물리치료기, 병원설비 및 응급장비, 안과기기, 치과기기, 중앙공급실장비, 의료정보, 한방기기, 건강관련기기, 제약, 의료용품, 소모품 등 의료관련업체가 골고루 출품하여 이번 KIMES 2005 전시회가 그 어느 회보다도 국내 의료 관계인은 물론 해외바이어에게도 보다 많은 의료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상세한 사항은 전시회 실무주최측인 한국이앤엑스 KIMES 2005 사무국(전화.(02)551-0102)이나 홈페이지(www.kimes.info)를 이용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