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과 실용성·품질 중심으로 브랜드 리뉴얼

중앙일보

입력 2021.01.14 00:05

지면보기

03면

생활용품브랜드(화장지) 부문 모나리자

생활용품브랜드(화장지) 부문 모나리자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생활용품브랜드(화장지)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에 선정됐다.

MSS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Live Smart’를 콘셉트로 소비자 일상의 스마트한 변화를 이끈다. 화장지·미용티슈·프리미엄물티슈·성인용기저귀와 함께 마스크·손소독제·항균클리너 등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위생용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모나리자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개발로 차별화된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1년간 디자인·실용성·품질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고, 온라인 구매 급증에 맞춰 이커머스 역량도 강화하고 있다. 또한 마스크 자체 생산시설을 구축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처(FDA) 등록과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완료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