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병원] 고객만족을 위한 교직원 친절서비스교육 개최 外

중앙일보

입력

고객만족을 위한 교직원 친절서비스교육 개최

한양대학교의료원(원장 문형(文亨))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신관 6층 세미나실에서 의료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대처하고 고객감동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의료원 중간 관리자를 대상으로 친절서비스교육을 실시한다.

강사는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 교육'이란 주제로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최문희씨가 맡는다.

QA경진대회 설명회 개최

한양대학교의료원(원장 문형(文亨))은 오는 23일 오후 4시30분 신관 6층 세미나실에서 'QA 경진대회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개최될 예정인 경진대회는 부서별 혹은 팀별로 업무개선 및 비용절감, 고객 만족도 향상에 대한 사례 발표 등을 통해 병원 내 귀감이 될 수 있는 우수사례를 발굴함으로써 QA활동을 장려하고 병원 경쟁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QA 경진대회의 개요 및 포상 내역, 심사 기준 등에 대한 자세한 기준과 함께 포상과 관련한 사항도 설명된다. 병원장상 이상은 인사고과에 반영할 예정이며, 의료원장상 1팀에 30만원, 병원장상 1팀에 20만원, 장려상 2팀에 1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팀당 QA활동 지원비로 20∼3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문의: QA실(2290-9187)

'병아리 의사들의 사랑이야기' 주제로 인턴 연수교육

한양대학교병원(원장 최일용(崔壹鏞))은 오는 26일 '병아리 의사들의 사랑이야기'란 주제로 오후 4시30분 신관 6층 세미나실에서 인턴 연수교육을 실시한다.

강사는 올해 정년퇴직한 후 본교 명예교수로 재직 중인 김광일 교수(현, 김광일 신경정신과 원장)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