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우리집] 피부 가꾸는 연어 DNA 든 ‘피디엔에이’ 반값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피디엔에이’에는 연어 DNA 성분과 보습에 좋은 세라마이드·보르필린 등이 함유돼 있다.

‘피디엔에이’에는 연어 DNA 성분과 보습에 좋은 세라마이드·보르필린 등이 함유돼 있다.

연어 추출물 함유로 잘 알려진 ‘피디엔에이(P+DNA)’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반값 특가를 진행한다. 할인 제품은 피디엔에이 오리지널 제품으로 청정 연어에서 추출한 DNA 성분이 1000ppm 함유돼 있다. 연어 추출물은 보습 및 피부 탄력 관리에 좋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맑고 어려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리지널 제품 고객 감사 이벤트

피디엔에이 오리지널 제품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됐다.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 안티에이징까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입가 및 눈가 주름,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가 신경 쓰인다면 피디엔에이 오리지널 제품이 도움될 수 있다. 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고 사용감이 편안하다.

좀 더 강화된 고함량 제품을 원한다면 ‘피디엔에이 3000ppm’을 추천한다. 오리지널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연어 DNA 성분이 3배 강화됐다.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과 식물 발효추출물, 보습에 좋은 세라마이드·보르필린 등도 함유됐다. 특히, 보르필린은 지모 뿌리 추출물로 프랑스 세더마사가 개발한 세계적인 특허 원료다. 유럽과 미국 등 17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지방세포를 활성화해 힘없이 꺼진 피부에 탄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리지널 제품은 보유량이 많지 않아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피디엔에이 3000ppm’ 고함량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검색창에 ‘피디엔에이 인텐시브’를 검색하면 된다. 피디엔에이 오리지널 제품의 상담 및 구매 문의는 전화로 진행된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