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제주 12개 명문 골프장 회원 요금으로 라운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제주 애월읍에 단독별장형 타운하우스가 한정 구좌 분양 중이어서 눈길을 끈다. 야자수와 돌담, 스페인풍 기와가 어우러진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다. 대지 450㎡와 2층 주택(129㎡) 16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주택·대지 지분등기제로 공급되며 분양금 2500만원이 전액 보증금 형태인 등기제로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여기에다 연간 20일을 1일 이용 관리비로 이용할 수 있고, 매년 4일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안달루시아골프&타운하우스

이 타운하우스의 장점은 분양 계약자가 제주 동·서부권 12개 명문 골프장을 무기명 4인 모두 회원 요금(주중 5만원, 주말 8만5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입주민들은 전용 예약실을 통해 이용하고 싶은 골프장에서 월 4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은행·병원 등이 있고 여행 명소인 고내포구와 애월근린공원이 차로 10분 이내 거리다. 국제영어교육도시·신화역사공원·제주국제공항도 가깝다. 이와 함께 폭 8m의 단지 입구는 도로 연결성이 좋고 인근 애월해안도로를 통한 제주시내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내부에 외부인 통제시스템과 홈오토시스템, 스마트폰 원격 제어시스템 등이 마련되며 각 가구마다 돌담으로 독립된 공간과 정원도 갖춘다. 문의 02-564-5252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