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아파트·오피스텔 전 세대 남한강 조망여주 최초 스카이브리지 등 특화 설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여주시 최초로 스카이브리지 특화설계 등을 도입한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투시도.

여주시 최초로 스카이브리지 특화설계 등을 도입한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투시도.

서해종합건설은 경기도 여주시 천송동에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를 10월 분양한다. 전체 지하 5층~지상 40층 2개 동 규모다. 아파트(전용 77~112㎡ 174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전용 70·84㎡ 9실)로 구성됐다. 서해종합건설이 여주에 처음 선보이는 단지로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 위주로 설계됐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다양한 공원, 편리한 전철·도로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의 장점은 우선 전 세대 남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다는 점이다. 단지 주변에 현암지구공원과 달맞이광장이 있고 영월근린공원·연양지구공원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도 좋다. 중부내륙·영동고속도로나 42·37번 국도를 통해 주변지역과 수도권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고 경강선을 이용할 경우 판교까지 약 50분 거리다. 향후 수서~광주간 복선전철(예정)과 여주~원주간 전철(예정)이 개통되면 주변 접근성이 더욱 좋아지게 된다.

탄탄한 미래가치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우선 여주시와 민간 주도로 여주시 내 5개 도시개발 사업이 진행 중이다. 또 단지 인근에 대규모로 조성되는 오학·천송 도시개발사업의 수혜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먼저 여주시청을 비롯해 여주터미널·하나로마트·여주시립도서관 등이 잘 갖춰진 여주시내와 인접해 있다. 또 단지 반경 약 1.5㎞ 안에 여흥초·오학초·세종고·여주시립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있다. 여주신륵사·여주박물관·백웅도자미술관·여주도자세상·신륵사 국민관광지 등도 단지와 가깝다.

비규제지역에다 개발호재 풍부

스카이 커뮤니티, 펜트하우스, 복층형, 초광폭 거실 설계 등 차별화된 상품성도 매력이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우선 여주시 최초로 스카이브리지 특화설계를 도입한다. 지상 39~40층에 들어서는 스카이브리지엔 북카페·피트니스·도서관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내부는

4베이·4룸 판상형 설계(일부 세대)로 맞통풍 효과를 높였으며 복도 팬트리와 ‘ㄷ’자형 주방, 드레스룸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단지 외부·세대 내에 자동환기 시스템과 미세먼지 필터 등도 갖춘다.

분양 관계자는 “비규제지역이면서 인근 오학천송지구 개발 수혜까지 갖춰 여주뿐만 아니라 인근 수도권 지역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여주시 현암동 644-9에 있으며 10월 중 문 연다. 문의 1661-0014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