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감동·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130개국에 수출하는 자동차 배터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엑스프로(X-PRO)는 겨울철 시동 능력을 동급 대비 25% 이상 향상했다.

엑스프로(X-PRO)는 겨울철 시동 능력을 동급 대비 25% 이상 향상했다.

㈜디티알오토모티브의 ‘엑스프로(X-PRO)’가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제조업/자동차납축전지 부문을 수상했다.

엑스프로(X-PRO)

자동차 배터리 생산 전문 업체인 디티알오토모티브는 2011년 높은 수준의 최신 설비와 자동화 공정을 갖춘 자동차용 MF 배터리공장을 완공했다. 지속적인 설비 투자와 전문 연구인력 충원 및 양성, 신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중이다.

미국 및 유럽에서 요구하는 국제 규격을 만족, 생산 제품의 95%는 전 세계 130여개 국가에 수출된다. 연평균 130%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는 비결이다.

‘Professional Market Service’를 슬로건으로 국내시장에서 판매되는 엑스프로(X-PRO) 배터리는 부챗살 모양의 신압연배선구조를 적용해 전류의 흐름을 최적화하고 내부식성을 강화했다. 겨울철 시동 능력을 동급 대비 25% 이상 향상해 뛰어난 수명을 자랑한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자동차 외에도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준비돼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