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충남 천안시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6면

◆충남 천안시는 행정안전부 제9기 국민추천포상 전수식에서 김병열씨가 국민포장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그는 2018년 감정평가 금액 37억원 상당의 공장용지와 건물, 임야 등을 시에 기부했다. 실제로는 50억원을 웃도는 부동산이다.

◆성균관대 출신 최고경영자 모임인 성균경영인포럼은 제19회 ‘자랑스러운 성균경영인상’ 수상자로 김석한 대주학원 이사장, 이수철 지에이치홀딩스 회장, 장일석 새금융사회연구소 이사장 등 3명을 선정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기후변화센터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달 15∼28일 사회적 기업 빅워크와 진행한 비대면 환경 캠페인 ‘지구를 위한 한걸음’을 통해 이뤄졌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그룹 비오브유 소속 가수 송유빈과 함께 어린이병원에 마스크 5000장을 기부한다.

◆코스콤은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고자 임원들이 반납한 급여를 지역 사회에 기부한다고 21일 밝혔다.

◆6·25 전쟁 당시 서울의 고아 1000여 명을 제주도로 후송한 ‘전쟁고아의 아버지’ 고 딘 헤스 미국 공군 대령의 서거 5주기 추모식이 21일 열렸다.

◆한국외대 인도연구소 인문한국플러스 사업단은 23∼24일 ‘인도의 대전환: 과거와 현재’라는 주제로 온라인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해양과학기술협의회는 22∼23일 이틀간 부산 벡스코에서 ‘스마트 오션 코리아, 글로벌 해양강국’이라는 주제로 공동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단장 원경스님)은 지난 20일 한국공무원불자연합회(회장 손창동)와 한국 불교 문화의 전승과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