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0 힘내요 대한민국! 사랑의 쌀 나눔행사’, 셀러비코리아 참가

중앙일보

입력

셀러비코리아가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 ㈜뷰티앤뷰코리아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2020 힘내요 대한민국! 사랑의 쌀 나눔행사’에 참가했다.

어려움에 처한 영화인들과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사)힌국영화배우협회 김국현 이사장. 배우 독고영재. 김보연. 김형일, 김강현, 김보성, 송민경, 송보은, 정무성, 지수민, 김나현, 방송인 양정원, 클라라, 가수 슬리피, 배슬기, 송하예, 방송인 박슬기. 조정래 감독 등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했다.

셀러비는 지난해 12월 출시 후 구글플레이스토어 소셜 부문 급상승 1위를 기록하였으며, 공중파 방송 KBS2 시사교양 프로그램 '무한리필 샐러드'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여러 기부재단에서 환우들의 신청 사연으로 셀러비 셀럽들이 적극 동참하여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셀러비는 팬들과 셀럽이 직접 소통하고 다양한 신청 사연을 받으면서 그로부터 발생되는 일정 수익을 다양한 기부처에 기부하는 신개념 SNS 디지털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현재 가수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녀시대 써니, 걸그룹 소나무 출신 김나현, 배슬기 모델 겸 배우 배정남 김강현 클라라, 셰프 오세득, 코미디언 안소미를 비롯해 미스터트롯, 미스코리아, 치어리더, 아나운서,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 크리에이터 외 1,200여명의 셀럽과 함께 기부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셀러비를 출시한 스타트업 기업 '셀러비코리아'는 다수의 벤쳐캐피털로부터 상당 규모의 투자를 이끌어내며, 현재 베트남 지사 설립을 완료하며 셀러비를 여러개국의 아시아 진출로 확장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