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연세대학교 ‘초경쟁사회 돌파구’ 영업 마케팅 최고위 과정 모집

중앙일보

입력

네트워크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검색하고 자유로이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구매 결정 전 이미 철저한 사전조사를 마친 소비자에게 더 이상 전통적인 영업 방식은 통하지 않는다. 이제는 영업도 변화한 시대에 맞추어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계획해서 움직여야 한다.

이에,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에서는 저성장시대를 돌파하는 키워드로써 보다 전략적인 영업 · 마케팅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연세 영업 마케팅 최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 문두철 원장은 “체계적인 시스템 없이 타고난 능력에만 의존하는 영업 방식으로는 더 이상 초경쟁사회에서 생존할 수 없다. 이제는 영업도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하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에도 촉각을 곤두세워야 한다."고 언급했다. 덧붙여, 영업의 중요성을 깨닫고 본격적인 시스템이 막 구축되기 시작한 지금, 본 과정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체계적인 영업 및 최신의 마케팅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본 과정을 개설하게 된 취지를 밝혔다.

주요 커리큘럼은 ‘영업 전략’, ‘마케팅 스킬’, ‘비즈니스 리더십’, ‘원우행사 및 워크숍’의 4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고의 사학 연세대학교 교수진을 비롯하여 김용기 쉬플리코리아 대표, 문달주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손동진 크레마월드와이드 대표, 윤용찬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본부장, 이범수 세일즈포스코리아 본부장, 이장석 한국영업혁신그룹 대표, 임진환 가천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등 영업 및 마케팅 관련 국내 최고의 분야별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하여 각 모듈 별 다양성과 최고의 강연 퀄리티를 유지하고자 하는 점이 돋보인다.

과정 참가자들에게 부여되는 수료 시 특전 또한 무시 못할 장점으로 세브란스 체크업(세브란스빌딩-서울역) 건강검진 시 배우자 및 직계가족 포함 할인 혜택과 더불어 업계 최고 전문 교수진의 적극적인 네트워킹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원우회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지식공유와 창조적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여 영업 및 마케팅 관련 교류의 활성화를 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총장 명의의 수료증 또한 부여된다.

새로 시작되는 연세 영업 마케팅 최고위 과정의 교육 기간은 2020년 2월 26일(수) 입학식을 시작으로 2020년 7월 8일(수)까지 한 학기 과정으로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저녁 5시 50분부터 9시 10분까지 석식 포함 매주 2강연이 진행되며, 모집인원은 60명으로 참가대상은 매출 성장 전략을 고민하는 기업 경영자 및 임원, 영업·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싶은 기업 중간관리자 및 담당자, 기타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분 등이 해당된다. 원서접수 마감은 2020년 2월 21일(금) 이며, 장소는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신촌캠퍼스內)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