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애드빌리티, 신규 창업자 위한 오픈마켓 및 블로그 운영 지원

중앙일보

입력

최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등장하면서 PC나 스마트폰을 통한 인터넷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다. 특히 직장인 부업 열풍에 따른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오픈마켓 창업자나 개인 블로그는 일반 직장인과 자영업자들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매체로 창업 장벽 또한 높지 않다.

하지만 이에 따른 부작용도 알아둬야 한다. 현재 기존 오픈마켓 창업자의 상당수 업체들은 제대로 된 운영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이에 온라인마케팅 전문 ‘애드빌리티’에서는 오랜 CPC 노하우와 SNS, 바이럴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레드오션으로 변화된 오픈마켓 및 블로그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신규 창업자들을 위해 지역별 업종별 2개 업체만 선정,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드빌리티는 블로그 운영 방식에 대해 점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준다. 블로그 교육에서는 콘텐츠 제작 노하우, 키워드 선정, 블로그 제작, 상위노출 등 여러 부분에 대한 핵심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이 블로그를 처음 운영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나 조회수 및 방문자 수가 낮아 고민인 경우에도 꼭 필요한 교육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애드빌리티는 소상공인을 위한 무상지원 시스템도 보유하고 있다. 블로그나 체험단, SNS, 포털사이트 검색광고, 홈페이지 제작 등 다채로운 마케팅 분야를 실시하고 있으며 최적화된 마케팅 표준 설계를 보여주고 있다.

애드빌리티 관계자는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으나 어디서부터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몰라 막막해하는 기업, 소상공인들이 많다”며, “애드빌리티는 체계적인 블로그 교육과 함께 합리적인 마케팅 비용으로 다양한 정보와 루트,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마케팅을 진행, 광고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애드빌리티에서는 세세한 상담을 진행, 처음 마케팅을 하는 경우라도 간단한 서비스 및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 광고 집행 포트폴리오, 블로그 교육 신청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