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 가족 화장품 무꿍, 친환경먹거리 기준으로 만드는 백운산 청정고로쇠 수액 스킨,토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무꿍 스킨토너 제품 사진

무꿍(Mukkung) 스킨토너 제품 사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쓸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 온 가족 화장품 브랜드 무꿍(위베이비 대표 최귀례)에서 ‘무꿍 스킨토너(Mukkung SkinToner)’ 를 9월 출시했다.

‘무꿍 스킨토너(Mukkung SkinToner)’는 백운산 공유림에서 채취한 고로쇠 수액을 15% 함유하고 있으며, 합성 유해화학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ph5.5의 약산성스킨이다. 제품에 함유된 고로쇠 수액은 아미노산과 비타민A, 비타민C 등이 풍부하고, 그 중에서도 피부 장벽에 도움이 되는 칼슘과 마그네슘의 함량이 특히 높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PEG계열 원료, 프탈레이트 함유 가능 의심 성분, 인공향료, 포름알데히드 방출 가능한 성분은 모두 배제하였으며, 주 원료인 고로쇠 수액은 안전성과 우수성을 입증하고자 스테로이드 검사와 농약잔류검사(320종의 농약성분) 등 친환경 먹거리 기준을 통과하는 청정 고로쇠 수액만을 사용한다.

‘무꿍(Mukkung)’은 국내 농산물 생산자와 연계하여 믿을 수 있는 친환경 화장품을 만드는 고용노동부 인증 예비사회적기업 위베이비(제2018-093호)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브랜드 네임은 제주 방언이며 ‘묶음’을 뜻하는데 아기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사용 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국내에서 채취한 자연의 원재료를 깨끗하고 신선하게 담아내어 피부의 건강함을 살리자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아토피 피부를 지닌 아이의 엄마가 대표이자 개발자로서 내 아이에게 발라 줄 수 있는 화장품을 직접 만들어야겠다는 결심으로부터 탄생했다.

100가족 이상의 유아를 포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이미 그 효능과 우수성이 검증되었으며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도 소개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꿍(Mukkung)의 구매는 ‘스킨토너(SkinToner)’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www.mukkung.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직접만드는 화장품 체험은 서울시 문화비축기지에서 주 2회 운영, ‘cgr0325.blog.me’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무꿍 스킨토너 600ml: 24,000원
문의) 위베이비 Tel. 0505-299-100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