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9 소비자의 선택] 스마트 모션 기능에 AI 자율 청정 시스템까지 갖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는 인공지능(AI) 자율 청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는 인공지능(AI) 자율 청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ACL140MA)가 ‘2019 소비자의 선택’ 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4년 연속이다.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의 기능 중에서 가장 중요한,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해 정화하는 것에서 탁월한 성능을 갖고 있다. 공기 상태를 스스로 파악해 정화하는 인공지능(AI)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3개의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 스스로 회전해 오염된 공기를 집중 흡입하는 스마트 모션 기능과 깨끗해진 공기를 실내 공기 상태에 따라 최적의 토출 방향 및 풍량으로 보내주는 3단계 팝업기능을 갖췄다.

또한 공기청정기가 스스로 공기 오염 패턴, 실외 오염 상태, 고객 위치 등을 분석해 최적의 공기 질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자율 청정 시스템까지 갖춰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됐다.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더스트필터 ▶탈취필터 ▶99.9%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4단계 필터를 통해 0.3㎛의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할 뿐 아니라 공기 중 유해세균을 제거하는 이오나이저까지 더한 5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밖에도 온도, 습도,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정보 등 최대 7가지 정보를 제공하는 LED 화면을 갖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