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티노’ 친환경 주방코팅제, 젊은 주부들에게 인기

중앙일보

입력

요즘 인스타의 젊은 주부들 사이에서 깨끗한 주방 만들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물 사용이 잦고, 음식을 만드는 공간을 깨끗하게 만들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특히 주방, 욕실이나 물 사용이 많은 곳은 물때는 물론, 곰팡이와 녹(부식) 많이 발생하고 청소를 해도 그대로인 경우가 있어 답답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에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답답한 고민을 사이다처럼 해결해줄 수 있는 ‘주방코팅제’가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방 코팅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시중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론칭되고 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러스티노’의 주방 코팅제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러스티노 주방 코팅제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단순히 뿌리고 닦는 것만으로 혼자서 쉽게 시공할 수 있는 친환경 셀프 코팅제이다.

또한 화학제품 특유의 불쾌한 냄새가 없고, 쉬운 작업성으로 시공하는 데 불편함이 없다. 우수한 코팅력과 뛰어난 발수성능, 내오염 성능으로 손쉬운 청소가 가능하고 한번 시공으로 오랜 기간 깨끗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공에 대한 전문지식과 코팅시공 전문기술이 없어도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심플함을 좋아하는 영맘(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러스티노 주방 코팅제는 기제품 대비 가성비가 높아 실제로 주방 코팅제를 사용한 주부들의 높은 만족도로 인해 꾸준한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러스티노 관계자는 “주방 청소에서 오는 불편함과 만족감을 해결하기 위해서 개발된 제품이 주부들에게 높은 인기를 모을지 몰랐다”며, “앞으로도 생활의 불편함을 개선해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러스티노 주방 코팅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