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eisure&] 가볍고 시원한 니트 슈즈 2종…워킹화로 딱!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니트 슈즈 2종은 기능 성과 스타일을 겸 비했다. [사진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니트 슈즈 2종은 기능 성과 스타일을 겸 비했다. [사진 레드페이스]

본격적인 꽃놀이 시즌이다. 최근 들어 산·바다와 봄꽃이 조화를 이루는 코스가 트레킹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야외에서 장시간 걷는 여행을 할 때에는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기능성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봄 트레킹 시즌을 맞아 쾌적한 워킹 컨디션을 제공하는 니트 슈즈 2종을 선보인다. ‘PFS 아이콘 니트 워킹화’와 ‘코지 니트 슬립온’이다.

PFS 아이콘 니트 워킹화는 레드페이스만의 독자적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이 적용된 워킹화다.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사용해 쿠션 성능이 뛰어나고 쾌적하다. 또한 갑피 부분에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과의 일체감을 높이고 우수한 경량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를 경감시켜주고, 우수한 통기성으로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이나 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단거리 산행과 트레킹, 트레일 워킹은 기본이고 평상시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착용해도 좋다.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색상은 스타일링이 간편한 차콜·네이비에 산뜻한 봄기운을 담은 핑크 색상이 추가됐다. 가격은 6만9000원.

코지 니트 슬립온은 트레일 워킹·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데일리슈즈로 착용해도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기능성 슬립온이다. 니트 소재를 적용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춰 보다 쾌적한 워킹 컨디션을 제공한다.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디자인이지만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뿐만 아니라 아스팔트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슬립온 타입으로 발등 부분이 신축적 소재로 돼 있어 신고 벗기도 쉽다. 색상은 네이비·핑크·차콜·레드 4가지다. 가격 5만9000원.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