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웨딩프렌즈,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비동행 웨딩컨설팅회사 웨딩프렌즈가 중앙일보 후원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웨딩프렌즈는 합리적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견적을 제공하는 비동행 웨딩컨설팅회사로, 웨딩플래너 없이도 체계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고객 관리시스템 ‘SMART’를 운영하고 있다. 폭넓은 제휴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가격 정찰제, 안심서비스보증제까지 마련하고 있어 신뢰도 높은 웨딩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프렌즈는 최근 고객과 어드바이저가 웨딩 일정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점검할 수 있는 웨딩통합관리 모바일서비스 '마이웨딩프렌즈'를 런칭했다. ‘마이웨딩프렌즈’에서는 스마트한 결혼 준비는 물론, '프렌즈머니 5+5시스템'을 통해 지인 추천 시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웨딩 잔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원의 프렌즈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웨딩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합리적인 스드메 비용을 원하는 예비 부부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웨딩프렌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스드메 견적은 물론, 믿고 맡길 수 있는 다이렉트 웨딩컴퍼니로서 초심을 잃지 않겠다.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이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견적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