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예섬학원 예체능전문 수능 재수종합반 3월 1일 개강

중앙일보

입력

2005년 설립된 예섬학원은 수능 전 과목 및 강남 8학군 학교별 내신 교육, 입시 논술과 면접 코칭 등을 병행하고 있는 강남의 대학입시학원이다. 지난 2012년에는 예체능진학을 희망하는 재수생을 위한 예섬학원 직영 예체능 재수종합반을 출범하며 이 후 8년 동안 매 해 서울대, 홍대, 국민대 등 주요 예체능 대학에 다수의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예섬 예체능 재수종합반은 주당 수업시간이 국어 10~14시간, 영어 8~12시간, 사회탐구(선택 2과목) 과목당 3시간으로 예체능 대학 지망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과목 중심으로 수업이 편성되어 있다. 수학은 무료 선택과목으로 주당 7시간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강의 및 교육 컨텐츠의 질을 높이기 위해 국어 과목의 경우 박광일 선생님이 감수한 한수 모의고사와 강남권 재수 종합반 독점공급계약을 맺어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강의 및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 과목은 대치동 이민규 선생님의 모의고사를 전격 채택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일 오후 5시 이후와 주말에는 자율학습을 학생들의 선택에 맡겨, 실기 준비가 필요한 학생들의 시간을 보장한다. 하지만 의무자습을 선택할 경우 학습과 1:1 질의응답은 밤 10시까지 엄격한 감독 하에 실시된다.

더불어 예섬학원 예체능 재수종합반은 우수한 강의와 주 5일 0교시에 진행되는 국어 어휘·문법·속담 및 영단어 일일테스트, 3모·6모·파이널대비로 시행되는 박광일 국어 한수 모의고사 및 6·9평가원 모의시험 등과 각 반 담임 강사의 지속적인 상담 및 학습 로드맵 관리, 1:1 대면 첨삭 등을 통해 수시와 정시에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20학년도 대비 예체능 재수 정규반은 오는 3월 1일(금)부터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