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버닝썬 직원 “성관계 동영상 장소는 클럽인 듯” 진술

중앙일보

입력

강남클럽 버닝썬 입구 모습. [연합뉴스]

강남클럽 버닝썬 입구 모습. [연합뉴스]

경찰이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성관계 동영상 의혹과 관련해 클럽 직원을 소환 조사했다.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전날 버닝썬 직원 A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인터넷상에 ‘버닝썬’ 관련 제목으로 유포된 영상에는 이 클럽 VIP룸 화장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남녀가 성관계하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경찰조사에서 영상에 나오는 곳이 버닝썬이 맞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이 영상의 촬영 및 유포 경위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문호 버닝썬 대표도 논란이 일자 한 언론을 통해 영상에 나오는 장소가 클럽 VIP 화장실이 맞는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대표는 “(해당 영상이) 어떤 경위로 촬영·유포된 것인지 전혀 알지 못한다”면서 “논란이 된 VIP룸은 폐쇄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버닝썬은 지난해 11월 24일 남성 김모(29)씨와 클럽 직원 간 폭행 사건이 불거지면서 각종 논란과 잡음에 휩싸였다. 특히 이 클럽에서 일부 남성이 여성들에게 마약을 흡입하게 한 뒤 성폭행한다는 의혹도 제기돼  파문이 일었다. 이에 서울경찰청은 전담팀을 꾸려 지난달 30일부터 버닝썬을 둘러싼 각종 의혹에 대해 집중 내사를 진행 중이다.

김은빈 기자 kim.eunbi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