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송년파티 주인공 만드는 우아한 액세서리 눈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패션

화사한 디자인 귀고리·목걸이

제이에스티나의 연말 파티 패션

제이에스티나의 연말 파티 패션

패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연말 파티에 착용하면 돋보일 주얼리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려한 파티 패션의 주인공으로는 이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 중인 김연아가 나섰다. 김연아는 검정 드레스에 화사한 귀고리와 목걸이를 했다. 특히 귀고리는 샹들리에 조명을 연상케 하는 우아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목걸이는 길이가 다른 두 개를 함께 매치해 세련미를 나타냈다.

12월 라이프 트렌드 ‘픽’

뷰티 

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

토니모리X모스키노의 FW 컬렉션 제품

토니모리X모스키노의 FW 컬렉션 제품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FW 컬렉션을 출시했다. 토니모리 제품에 모스키노 수석 디자이너 제러미 스콧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패키지다. 시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모스키노의 모자·구두 같은 패션 아이템이 연상되는 패턴과 체인·징 장식이 잘 어우러져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스킨케어 제품부터 아이라이너·아이섀도·틴트 등 색조 제품까지 다양하다. 손거울, 퍼프 4종 세트, 틴케이스 같은 소품도 함께 출시됐다.

리빙 

맛있는 집밥 짓는 ‘고메밥솥’

르쿠르제의 고메밥솥

르쿠르제의 고메밥솥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가 ‘고메밥솥’을 론칭했다. 쌀을 주식으로 하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 밥솥이 곡선 형태로 만들어져 열 순환 대류의 효율성을 높였다. 기존 냄비보다 뚜껑을 더 높게 만들어 딱딱한 식재료도 고르게 가열되도록 했다. 가장 돋보이는 점은 솥과 뚜껑 중간에 수분 커버가 있어 밥물이 넘치지 않도록 돕는다는 것이다. 냄비밥 초보자도 20분이면 찰지고 맛있는 밥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지름이 18㎝로 레드·매트블랙·미스트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호텔 

연말연시 럭셔리 휴식 공간

서울드래곤시티가 연말연시를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마무리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오로라인더시티 패키지’를 소개했다. 이 패키지에는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객실 1박과 함께 와인·마카롱 등이 담긴 ‘오로라 박스’와 100% 당첨되는 행운 바우처,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서울드래곤시티의 마스코트 ‘드라코’ 증정이 포함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