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중년 여성 피부·체지방·콜레스테롤 고민 덜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우리 몸은 30대를 넘기면서 본격적으로 노화하기 시작한다. 피부의 수분·탄력이 줄어들고 주름이 증가한다. 체지방·콜레스테롤이 쌓이고, 체내 유해 산소가 많아지면서 건강상에 여러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이 같은 중년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리턴20’과 ‘뷰티밸런스’를 선보였다.

리턴20, 뷰티밸런스

‘리턴20’(사진1)은 체지방·콜레스테롤·눈·피부 등 중년의 건강 고민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항산화 영양 성분인 녹차 추출물, 피크노제놀, 비타민 A·C·E가 주원료로 담겼다. 녹차 추출물 속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크노제놀(프랑스해안송 껍질 추출물)은 자연 유래 항산화 물질이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혈중 산화 스트레스 감소와 항산화 기능 증가가 확인됐다. 이 제품엔 스피루리나·클로렐라, 당근·토마토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식물 영양소가 부원료로 함유됐다. 하루 세 가지 색(빨강·노랑·초록) 정제를 한 번 섭취하면 된다.

‘뷰티밸런스’(사진2)는 피부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비타민C·코엔자임Q10·비오틴을 주원료로 넣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진피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조직 사이에 있는 젤리 상태의 물질이다. 자기 무게보다 1000배 많은 수분을 저장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피부 보습 성분이다.

비타민C와 코엔자임Q10은 항산화 성분으로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 세포를 보호한다. 부원료로는 콜라겐·엘라스틴·세라마이드가 함유됐다.

분말 형태로 하루에 한 포를 저녁 시간 또는 자기 전 물에 타거나 분말 그대로 섭취하면 된다. 12월 4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문의 1644-0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