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8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제과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핼러윈 시즌을 맞아 ‘파바 친구들과 함께 해피 핼러윈’이라는 주제로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형상화한 케이크·쿠키 등 제품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활용한 ‘볼케이노 쇼콜라’는 벨기에 초콜릿으로 촉촉함을 살린 프리미엄 초콜릿케이크다.
캐릭터 ‘쿠키몬스터’ ‘엘모’ ‘빅버드’의 얼굴을 형상화한 빅 사이즈 쿠키는 캐릭터 별로 각각 호두&초콜릿, 오트밀&크랜베리, 피칸 등 세 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촉촉한 스폰지케이크에 고소한 우유 생크림이 조화로운 ‘순수우유미니’, 화이트&초콜릿 스폰지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에스프레소를 넣은 ‘티라미수 미니’는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호박 모양 패키지에 초콜릿·사탕을 가득 담은 제품과 미이라·외눈박이 등 핼러윈을 상징하는 오브제로 분위기를 살린 제품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 협업 제품도 출시했다.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해피핼러윈’은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활용한 세 가지 맛의 케이크다.
‘핑크퐁’과 ‘상어가족’ 모양의 젤리 스틱, ‘핑크퐁과 상어가족 젤로미 롤리팝’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어피치’가 활짝 웃고 있는 초콜릿 스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롤리초코’도 선보인다.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