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작곡가 정재형, ‘미우새’서 가정집 같은 장기투숙 호텔 공개

중앙일보

입력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작곡가 정재형이 장기투숙 중인 호텔을 공개하며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정재형의 호텔 객실은 깔끔하게 정돈된 일반 가정집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으며, 정재형이 호텔을 공개하는 장면에서는 시청률 20.9%로 당일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처럼 화려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연예인들의 호텔 주거 라이프가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보여지면서 최근에는 호텔 장기투숙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늘어나는 추세다.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호텔파크하비오는 이같은 추세에 발맞춰 합리적인 가격의 '장기투숙 프로모션'을 공개, 장기투숙 고객과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동시에 흡수한다는 전략을 선보였다.

호텔파크하비오는 남한산성, 석촌호수, 롯데월드 등 주요 관광 명소를 비롯해 가든파이브, 문정법조타운, 동부지방법원 등이 인접해 인바운드 관광객 및 비즈니스 출장 고객 유치에 용이하다. 또 8호선 문정역, 장지역과 인접해 수서역 SRT를 이용하는 국내외 고객은 물론 강남과 성남의 비즈니스 고객 접근성도 높은 편이다.

호텔 투숙 고객들에게는 조식, 피트니스센터 무료 제공 및 사우나 및 찜질방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외 영화관(메가박스)과 대규모 실내 워터파크(워터킹덤), 각종 근린시설 등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들의 다각화된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객실의 경우 ▲수페리어 더블 ▲수페리어 트윈 ▲디럭스 더블 ▲패밀리 트윈 ▲아시안 스위트 ▲팔러 스위트 등 6가지의 타입으로 총 472실을 마련, 객실을 세분화함으로써 고객이 방문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호텔파크하비오 총지배인은 “기존의 호텔이 숙박 중심이었다면 요즘은 호텔 주거형태의 수요가 늘어나는 모습”이라며 “이번 장기투숙 프로모션이 고객의 니즈와 원츠에 맞게 변모하는 호텔 산업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텔 파크하비오의 장기투숙 문의 및 예약은 호텔 파크하비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