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년중앙 알림] 영화 '여중생A' 평가단 신청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중학생 미래의 취미는 게임과 글쓰기입니다. 꽤 재능도 있죠. 글짓기 대회에선 비교적 쉽게 상을 받고, 역으로 재능을 이용당할 위기에도 처합니다. 게임 세계에서도 미래의 저력은 대단하죠. 길드 동료를 구할 때 결정적 역할을 해낼 정도로 미래는 참 멋진 사람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미래의 현실 속 삶은 왜 이리 팍팍한 걸까요. 가정폭력을 일삼는 아버지, 친구 없는 무서운 교실이 미래의 터전이죠. 미래는 온라인을 통해 만난, 이른바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꿈 같은 시간을 보내며 현실의 아픔을 잊어보려 시도합니다. 이 두 사람, 잘 살아갈 수 있을까요?

궁금하다면 지금 소년중앙 시사회 평가단에 신청하시길 바라요. 시사회 관람 후 별점과 짧은 감상을 소중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면 됩니다.

신청: 6월 14일 자정까지 간단한 신청 사연과 함께 신청자의 정보(이름·학교‧학년, 연락 가능한 휴대전화 번호 필수)를 적어 소중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주세요. 당첨자에게는 6월 15일 개별 문자를 드립니다. 현장에서, 당첨자가 받은 당첨 확정 문자와 이름 등 개인 정보로 본인 확인한 후 입장 가능합니다.
모집 인원: 5팀(총 10인, 1팀 2인 기준)
등급: 12세 관람가
시간과 장소: 6월 19일(화) 메가박스 코엑스(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1층) 오후 7시 30분

글=강민혜 기자 kang.minhye@joongang.co.kr

로우틴을 위한 신문 소년중앙 weekly
구독신청 02-2108-3441
소년중앙 PDF 보기 goo.gl/I2HLMq
온라인 소년중앙 sojoong.joins.com
소년중앙 유튜브 채널 goo.gl/wIQcM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