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저자극 스킨케어 '애즈이즈투비' 부츠 마리오 아울렛점과 크리마레에 입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이지앤심플이 출시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애즈이즈투비(ASISTOBE)’가 영국계 헬스&뷰티 드럭스토어 ‘부츠(Boots)’ 마리오 아울렛점과 프리미엄 코스메틱 편집샵 ‘크리마레’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을 실물로 보고 테스트하며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추세”라며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춰 ‘애즈이즈투비(ASISTOBE)’ 역시 국내의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동 인구가 많은 신논현에 위치한 크리마레는 기존 헬스앤뷰티 스토어와 코스메틱 편집숍의 개념을 확장시켜 새로운 형태로 선보인 뷰티 앤 라이프 전문 스토어다.

또한 신세계 계열의 영국계 헬스&뷰티 드럭 스토어 ‘부츠’는 이마트 매장 옆에 위치해 많은 유동인구가 자연스럽게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장소로 4월부터 부츠 마리오 아울렛점 스킨케어 라인에서 애즈이즈투비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민감해지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기능성 스킨케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에서 애즈이즈투비는 안정된 저자극 포뮬라만을 사용하여 예민해진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18년 신제품 ‘퓨어 미네랄 선크림 40ml’ 제품은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100% 미네랄 필터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애즈이즈투비 관계자는 “이번 ‘부츠 마리오 아울렛점’과 ‘크리마레 1호점’ 입점으로 좀 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애즈이즈투비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영역을 더 확장하여 많은 소비자 분들에게 애즈이즈투비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애즈이즈투비(ASISTOBE)’는 지난 4월 19일 국내 ‘크리마레’ 온/오프라인과 영국 ‘부츠(Boots)’ 오프라인 매장인 ‘마리오 아울렛점’에 입점했으며, 오는 5월에는 ‘크리마레’ 일본 온라인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