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올림픽 아리바우길 가이드북 PDF파일 공짜로 드립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올림픽 아리바우길 가이드북 표지

올림픽 아리바우길 가이드북 표지

  평창 올림픽 공식 트레일 ‘올림픽 아리바우길’의 가이드북 PDF 파일을 중앙일보가 무료 배포합니다.
 올림픽 아리바우길은 평창 올림픽이 열리는 강원도 정선∼평창∼강릉을 잇는 131.7㎞ 길이의 걷기여행길로, IOC가 인증한 평창 올림픽 공식 트레일입니다.
 중앙일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으로 올림픽 아리바우길 공식 가이드북을 제작했습니다. 가이드북은 3개 언어(한글ㆍ영어ㆍ중국어)로 제작되었고, 각 권 106쪽입니다. 아울러 중앙일보는 올림픽 아리바우길 홍보 동영상도 제작하였습니다. 분량을 달리하여 영상 4개(20초ㆍ60초ㆍ5분ㆍ13분 분량)를 제작하였습니다. 아래 영상은 13분 분량입니다.

평창 올림픽 공식 트레일 ‘올림픽 아리바우길’ #중앙일보가 가이드북과 영상 제작… 무료 배포 #

 중앙일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협의하여 가이드북 PDF 파일을 무료로 배급하기로 하였습니다. 가이드북 PDF 파일은 중앙일보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문화체육관광부ㆍ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북은 현재 500부를 인쇄한 상태로, 국문 가이드북은 사단법인 강릉바우길(www.baugil.org)에서 배포하고 있습니다. 영문 가이드북은 평창미디어센터 등을 통해 배포되며 중문 가이드북은 김포공항 등을 통해 배포하기로 하였습니다. 문체부에서는 현재 가이드북 추가 인쇄를 검토 중입니다.
 올림픽 아리바우길은 대표적인 올림픽 유산입니다. 올림픽이 끝나도 길은 남기 때문입니다. 올림픽 아리바우길에 관한 모든 자료와 정보를 공개하니 마음껏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올림픽 아리바우길 가이드북 내려 받기(※중앙일보 홈페이지에서만 내려 받기가 가능합니다)

 손민호 기자 ploves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