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신기한 수학나라' 첫 단계 출시…창의수학 멤버십 시행

중앙일보

입력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신기한 수학나라’ 스타트 단계를 출시하고, 아이맞춤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기한나라 창의수학 멤버십’을 시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신기한 수학나라’는 손으로 만지는 교구수학 놀이로 수학 사고력과 어휘력을 동시에 키워주는 프로그램이다. 교구를 만지고 놀며 자연스럽게 수학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유아 발달 수준에 맞는 전문 수학교구로 구성했다. 교구를 굴리고 끼우는 수학 놀이를 통해 분류, 공간, 도형, 비교 등 수학의 기초 개념을 경험시켜주며 '한 개 더 많다' '깊다' '둥글다' 등 다양한 수학적 어휘를 활용해 수학 사고력과 통합 언어능력을 함께 자극시켜 준다.

‘신기한 수학나라’ 스타트 단계는 유아의 발달단계에 맞는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자이언트 퍼즐, 보드, 주사위 등 다양하고 큰 놀잇감으로 구성했다. 매주 스토리텔링 동화, 영상과 노래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폭넓은 수학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한솔교육은 아이 맞춤 수놀이 환경을 만들어주는 ‘신기한나라 창의수학 멤버십’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멤버십 회원은 신기한 수학나라 풀세트와 멀티펜 피쉬톡, 연계전집 구매 포인트를 미리 받고 월 교육비를 멤버십 기간 동안 분납하면 된다. ‘신기한 수학나라’는 놀이전문교사의 아이맞춤 수업으로 진행된다.

‘신기한 수학나라’와 ‘신기한나라 창의수학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솔교육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