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화이트닝 관리해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웨딩 시즌을 맞아 어김없이 예비 신부의 최대 관심사인 화이트닝의 계절이 돌아왔다.

따사로운 봄 햇살에 몸도 마음도 설레지만 부쩍 강해진 자외선에 노출될 기회가 많아지면서 결혼을 앞둔 신부들은 특히 지금부터 강력한 화이트닝 관리가 필요한 때다.

랑콤은 자외선뿐 아니라 스트레스에 의해 발생되는 멜라닌까지 이중으로 차단해주는 '블랑 엑스퍼트 뉴로화이트'를 한국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에서 출시 20일만에 2만개 이상 판매를 돌파하며 매일 1000개 이상의 제품이 팔려 나가는 기록을 보였다고 이 회사는 밝혔다.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블랑 엑스퍼트 뉴로 화이트'는 감정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색소 침착도 중요한 요인이라는 데 주목한 제품으로 강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몸 속에서 생성되는 CGRP라는 물질이 멜라닌 수치를 상승시킨다는 것을 밝혀 내 화이트닝에 적용한 제품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랑콤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줄 12종의 화이트닝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대표 제품은 뉴로 화이트 시스템이 색소 침착을 감소시켜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가꾸어 주는 블랑 엑스퍼트 뉴로 화이트 스팟 이레이져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인 'UV엑스퍼트 DNA SHIELD SPF50 PA+++ 등이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