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페] 게레로, WBC 불참 밝혀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3면

*** 게레로, WBC 불참 밝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홈페이지는 2일(한국시간) 최근 교통사고로 3명의 조카를 잃은 도미니카공화국 출신 블라디미르 게레로(LA 에인절스)가 정신적인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야구월드컵(WBC) 불참 의사를 밝혔다고 보도했다.

*** 마사회 '학생 승마체험' 실시

KRA(한국마사회)는 승마 보급 및 활성화를 위해 중.고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학생 승마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중.고생은 경기도 내 학교별로 신청을 받아 6개교를 선정하고, 대학생은 개인별로 신청을 받아 40명을 선정한다. 참가 신청은 3월 15일까지다. 팩스(02-509-1679)로 하면 된다.

*** 수원 삼성, 첼시와 게임 갖는다

프로축구 수원 삼성이 올 여름 미국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최강 클럽 첼시와 격돌한다. 차범근 수원 삼성 감독은 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06 K-리그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 뒤 "올 여름 미국에서 열리는 챔피언스월드시리즈에 첼시와 함께 참가 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 차범근 "송종국, 월드컵 합류 어려워"

차범근 프로축구 수원 삼성 감독은 2일 2006 K-리그 공식기자회견에서 "(송)종국이가 이번 월드컵 대표팀에 합류하는 것은 어려울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송종국은 지난해 10월 왼쪽 발목을 접질려 수술을 받았으나 최근 재발, 몸 상태가 좋지 않다는 설명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