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미(LAMY) X 배성태’ 스타필드 고양 컨셉샵 오픈 기념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스타필드 고양 컨셉샵 오픈 기념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개최
- 일상의 따뜻한 순간을 담은 작품으로 고객들에 색다른 경험 선사해

[스타필드 고양 컨셉샵 배성태 작가 작품 ‘손 편지’. 사진제공=라미]

독일 정통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는 스타필드 고양 컨셉샵 오픈을 기념해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미니 갤러리를 오픈했다.

스타필드 고양 컨셉샵은 국내 두 번째로 완성된 라미의 단독 매장으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주요 타겟 소비자인 20~30대 청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기획했다.

청춘과 라미를 접목시켜 완성된 이번 작품은 ‘선물, 취직, 마음’ 등의 주제로 청춘들의 일상에 대표 아날로그 제품인 만년필이 함께하는 순간들을 담았다. 라미 만년필은 작품 안에 오브제로 등장, 시선을 사로 잡는다. ‘라미 X 배성태’ 콜라보레이션 미니 갤러리는 스타필드 고양 그랜드 오픈일인 8월 24일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라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전시에서는 배성태 작가의 일상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그대로 유지하며 그 안에 청춘과 라미의 연결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 제품의 가치를 잘 보여주는 감성적인 작품이 나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스타필드 고양 컨셉샵은 다이얼로그를 비롯한 프리미엄(Premium) 라인부터 사파리, 알스타로 대표되는 영(Young)라인 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미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이얼로그3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 다른 컬러를 추가로 제공하는 더블찬스(Double chance)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문의번호: 02-2192-963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