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izstory] 특별회원은 가족들이 회원권 나눠 쓸 수 있고 신규 가입시엔 150만원 상당 숙박권 20장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일성리조트 

휴가철마다 어디로 여행을 갈지 고민이다. 숙박시설은 어디로 할지, 또 날짜에 맞춰 숙박시설을 구할 수 있을지 누구나 매년 한두 번씩 겪는 일이다.

일성리조트 특별회원권을 구입하면 가족 구성원이 회원권을 나눠서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횟수도 많아진다. 또 간편하게 전화 한 통화면 전국 주요 관광지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어 주말이나 연휴마다 여행지 숙박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

고가의 회원권을 사고도 원하는 날짜나 지역의 콘도가 예약이 안 된다면 시설 좋은 콘도라도 소용이 없다. 일성리조트 관계자는 “회원 우선 예약시스템과 회원권 분양허가 구좌 수만 모집해 회원 수가 적기 때문에 다른 콘도회사에 비해 예약 이용률에서 우위에 있다”고 설명했다.

일성리조트는 신규가입 회원에게 여름성수기 객실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지역의 예약을 해준다. 일성리조트는 혜택은 기존 그대로며 500만~900만원대 분양가에 한시적으로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일성리조트 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 15곳의 체인을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은 제주비치콘도 전경. [사진·일성콘도&리조트]

일성리조트 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 15곳의 체인을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은 제주비치콘도 전경. [사진·일성콘도&리조트]

일성리조트 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에 있는 직영체인 8개(설악·제주비치·부곡·경주·지리산·남한강 등)와 연계체인 7개(서울·용인·천안·횡성·제천·울릉도 등)를 포함해 15곳의 체인을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가입 혜택으로는 현금으로 150만원에 상당하는 무료숙박권 20장과 사우나 무료이용권 20장이 제공된다. 무료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 20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회원으로 등록된 가족 선물은 물론 사업자의 경우 직원이나 거래처 선물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65세 이상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드를 발급해 주기 때문에 효도 선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두 명에 한해 일성리조트직영체인에 있는 사우나를 계약 기간 동안 매년 30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이밖에도 경기권 6곳을 비롯한 전국 15개 제휴 골프장에 대해 그린피 할인과 부킹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계약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엔 입회금을 100% 돌려받거나 재연장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타입별로 실버66.40㎡(20) 559만원, 골드94.30㎡(28) 713만원, 로얄111.80㎡(34) 932만원으로 크기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2014년 상반기부터 회원의 쾌적한 객실 사용을 위해 리모델링을 진행해 전 직영체인의 부대시설과 객실을 새롭게 바꾸고 있다. 일성리조트는 회원의 혜택 확대를 위해 앞으로 세 곳의 신규체인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경북 문경새재 1관문 인근에 종합 휴양리조트를 건설을 추진 중이다. 또 서해안리조트와 남해리조트도 계획 중이다.

일성리조트 회원권 분양 관계자는 “현재 시중에 콘도 정회원권을 분양하는 기업중 무료숙박권 20매를 발급해주는 회사는 일성리조트가 유일하다”며 “특별 혜택인 무료 숙박, 부대시설 무료쿠폰 증정, 효도카드 발급 등 좋은 조건과 합리적인 가격에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일성리조트 회원권 안내 자료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안내 자료를 받아보고 회원권 구입 결정이 가능하다. 휴대전화(010-9974-6366)로 주소와 이름을 문자로 보내면 회원권 분양 자료를 보내준다. 문의 02-6440-1000.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