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연구원 주최, 브랜드전문가 교육과정 개원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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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부터 산업자원부의 '산업기술기반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브랜드전문가 양성 교육을 주최하며 700명 이상의 브랜드전문가를 배출한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오는 23일(목)부터 28일(화)까지 4일간 심화 브랜드전문가 과정, Brand Manager’s Digest를 진행한다.

이번 Brand Manager’s Digest에서는 개인이나 기업이 관리하고 있는 브랜드의 현 주소를 진단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관리 현황을 지속적으로 점검할 수 있도록 해주는 브랜드 트랙킹, 하나의 브랜드를 놓고 심도 있는 토론을 할 수 있는 브랜드 크리티끄(Brand Critique)등 최고의 브랜드를 탄생시켜 세상에 내놓을 수 있는 상세한 사항들이 공개된다.

역량 있는 브랜드 매니저로써의 안목을 기르고 시야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교육의 대상은 브랜드 경영에 관심 있는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홍보기획 분야 종사자와 브랜드에 대한 기초지식과 체계가 필요한 실무자, 경영기획부서 책임자 등이다.

산업정책연구원의 브랜드경영연구원 홈페이지(www.bmi.co.kr)에서 신청하면 되고, 수료 후에는 산업정책연구원 명의의 정식 수료증이 발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경영연구원 홈페이지(www.bmi.ne.kr)를 참조하면 된다.

■ 교육과정 안내
1. 신청 기간 : 2006년 2월 14일 ~ 2월 27일
2. 교육 기간 : 2006년 2월 23일(목)~ 2월 28일(화)
3. 참가비: 50,000원(1일 기준)
4. 장소 : 한국경제신문사빌딩
5. 문의: 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경영연구원 담당자 (02)456-5588 (내선 330)
6. 참가 신청: www.bmi.ne.kr에서 온라인 수강신청

조인스닷컴(joi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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