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탄탄한 설계, 고급 마감재 등 체계적 분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데이엔뷰

데이엔뷰는 지역주택조합 업계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꼽힌다. [사진 와이에스개발]

데이엔뷰는 지역주택조합 업계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꼽힌다. [사진 와이에스개발]

와이에스개발의 데이엔뷰가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아파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데이엔뷰 브랜드는 ‘2017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 수상까지 더해져 지역주택조합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위상을 다졌다.

데이엔뷰는 ‘햇살(Day)이 오래 머무는 전망(View)이 좋은 아파트’라는 뜻을 담은 브랜드 네임으로 ‘They Envy You’(세상이 당신을 질투한다)라는 숨겨진 뜻도 담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업계 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으로 꼽힌다. 대형건설사 못지 않은 탄탄한 설계 및 뛰어난 마감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을 갖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와이에스개발은 연달아 성공적으로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이뤄내며 명성을 쌓았으며 현재 진행 중인 대형 사업도 높은 관심을 받으며 순항하고 있는 기업이다.

데이엔뷰 브랜드는 체계적인 토지 매입 및 조합원 모집으로 사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면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다. 실제로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한 435세대 규모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데 이어 김포시 풍무동에 약 2000여 세대 규모의 ‘김포풍무 데이엔뷰’를 분양한 바 있다. 이어 와이에스개발은 경기도 고양시 풍동에 ‘일산풍동 데이엔뷰’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