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정보 강남투자그룹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주식시세, 주식투자, 증권 정보 전문 강남투자그룹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강남투자그룹은 1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투자전문가들과 IT분야 전문가가 모인 주식투자 정보 전문 업체로서 4단계 맞춤형 고객관리를 통해 주식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강남투자그룹은 종목 발굴, 시장분석, 포트폴리오설계능력, 리스크관리, VIP회원 관리, 개인 투자자를 위한 각종 정보 콘텐츠 제공함으로써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고객별 성향과 투자 시점에 따른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하는 강남투자그룹 관계자는 “경기분석을 바탕으로 투자 적합 업종을 선별하고 개별 재료 분석과 적정 가격군 선정, 업종별 TOP Pick 종목 포트 구성, 실시간 종목 비중, 대응 개별 관리 등을 통한 맞춤형 고객관리와 정보제공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우수한 투자 전문가와 IT 기반 글로벌 리서치를 통해 고객의 수익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IT 인프라를 바탕으로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실시간 분석을 통해 불확실한 주식 시장에서 확실한 길잡이가 될 수 있게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남투자그룹은 투자에 있어서 명확한 투자 원칙을 준수하며, 성향에 따른 차별화된 운용으로 안정과 수익을 모두 추구한다. 아울러 변동하는 시장 상황에서 기업의 질적 성장성에 초점을 맞추며 장기 투자가 아닌 중기 실적 위주의 모멘텀 투자를 지향하며 엑티브한 투자를 진행하는 운용 철학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투자전문가들과 IT분야 전문가가 모인 주식투자 정보 전문 업체 강남투자그룹 관계자는 “1단계는 고객의 전반적인 투자성향을 파악한 후 현재 보유 종목 및 과거 매매 이력을 진단하고, 2단계에서 현 상황에서 최선의 개선점 및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컨설팅의 시작 단계인 3단계에서는 전문가와 투자자 간의 신속한 대응관계 확립에 힘쓰며, 마지막 4단계에서는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피드백과 지속적인 개선을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남투자그룹 관계자는 “체계적이고 명확한 투자를 통해 합리적인 수익률을 추구하고, 운용 철학에 따라 데이터 기반의 체계적인 투자와 함께 리스크를 계량화하여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며 “IT 인력과 최신 기술 인프라를 접목해 효과적이고 탄탄한 투자 정보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별 성향과 투자 시점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그리고 업계 최초로 실제 고객들과의 인터뷰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을 수 있게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