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핫 클립] 수험생 할인 총정리, '싸게 모십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수능 끝, 할인 시작이다. 테마파크와 호텔·리조트 등 여행·레저 업계가 수험생 고객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수험생 입장에서는 즐거운 고민이 시작됐다. 각종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추렸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11월 30일까지 패키지상품을 본인은 50%, 동반 3인까지는 20% 할인해 준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12월 31일(토)까지 수험생이 입장권을 구매 시 ‘1+1’ 혜택을 준다(단 BIG 2인, 3인 가족권 제외).
tip. 매표할 때 수험표를 제시해야 한다.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에버랜드

12월 16일까지 수험생에게 최대 64% 할인해 준다. 에버랜드는 2만원에,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락커 포함 1만5000원에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tip.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비발디파크

수험생 전용 패키지를 내놨다. ‘수능탈출 해피 樂 오션’ 패키지는 워터파크 이용혜택을 담았다. 객실1박·오션월드 입장권 2인(구명조끼 제외)·에비뉴 세트(고르곤졸라피자, 파스타)로 구성돼 있다. 12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요금은 오크 A동 패밀리 주중 기준 12만1000원부터.
tip. 체크인할 때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미성년자는 보호자와 함께 오거나, 미성년자 숙박동의서를 제출해야 한다.

서울랜드

12월 31일까지 자유이용권을 최대 65% 할인해 1만4000원에 판매한다. 서울랜드가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CPK에서는 수험생에게 ‘갈릭버터칩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12월 11일까지 CPK 청량리역사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판교 아브뉴프랑점, 코엑스점, 명동 M플라자점, 산본 롯데피트인점 총 6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tip. 수험표는 필수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12월 18일까지 입장료가 반값이다. 동반 1인도 반값 혜택이 주어진다. 아쿠아리움 내 카페 ‘어울림’과 ‘선물상점’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준다.
tip. 매표할 때 수험표나 수시 응시표를 보여주면 된다.

코레일

내년 2월28일까지 수험생과 동반 1인까지 KTX를 특별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열차별로 배정된 좌석 한도 안에서 최대 30%까지, 편도 10회 한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ip. 열차 출발 2일전까지 전국 주요 역 여행센터에서 할인 승차권 구입이 가능하다.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철도회원인 경우에는 철도고객센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수험생과 동반인에게 입장권을 할인해 준다. 11월 30일까지 수험생 특가 티켓을 판매한다.  종일 사용 가능한 워터파크 입장권이 1만원, 스노우파크 종일권이 9900원이다. 스노우파크 입장권에는 스케이트 무료 대여권도 포함된다. 수험생 본인과 동반인 1인에게 모든 혜택을 동일하게 주어진다.
tip.  소셜커머스(티몬·쿠팡·위메프)나 오픈마켓(옥션·지마켓 등)을 통해 수험생 특가 티켓을 구매하고, 입장할 때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설악 워터피아

12월 15일까지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연다. 수험생 본인이 설악 워터피아를 찾으면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다. 수험생과 같이 온 사람도 3인까지 40% 할인이 적용된다.

웅진 플레이도시

11월 30일까지 워터파크&스파 또는 실내 스키장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tip.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1일1회 이용 가능. 장비나 의류 등 기타 렌탈 및 부대시설 이용은 별도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가 할인 혜택을 준다. 3인 이상 식사 시 수험생 1인 무료, 2인 이하 식사 시 수험생 1인 50% 할인을 적용한다. 11월 30일까지다.
tip. 토요일엔 할인이 불가능하다.

엠블호텔 고양

중식당 ‘죽림’과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에서 30일까지 무료 선물을 준다. ’죽림‘은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딤섬을 제공한다. 인원수에 상관없이 수험생 테이블에는 1인당 2개 무료 딤섬을 증정한다.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은 수험생에게 식사를 50% 할인해 준다. ‘쿠치나M’과 ‘죽림’ 모두 수험생에게 스페셜 기프트 ‘행운보틀’도 준다.
tip.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백종현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