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가계부 앱‘페이랩(PayLab)’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모바일 가계부 생활 플랫폼 ‘페이랩(PayLab)’ 앱이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았다.

‘페이랩(PayLab)’ 앱 개발•서비스 운영사인 ㈜워너버스(대표 장환일, www.payofus.com)는 8일 미래창조과학부가 지정한 품질인증 기관인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은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콘텐츠제공서비스의 품질인증)에 따라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는 공공 및 민간 분야의 모든 온라인 사이트 및 모바일 앱 등을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와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우수한 서비스에만 품질인증을 진행하고 있다.

‘페이랩(PayLab)’은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소비지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리워드 정책으로 이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내며 호응을 얻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워너버스 장환일 대표는 “이번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통해 ‘페이랩(PayLab)’ 앱에 대한 이용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서비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검증받게 되었다”면서, “‘페이랩(PayLab)’ 서비스를 이용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소통의 플랫폼’으로 키워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랩은 소비지출 관리와 분석이라는 가계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리워드 시스템을 더해 11월 오픈 예정인 인앱 '알뜰쇼핑몰'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랩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