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전람, 10월 1일~2일 ‘2016 가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25년 전통의 ‘2016 추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가 29일 부산 벡스코에 이어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한국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미국국제교육재단(AIEF, American international education foundation)과 호주·뉴질랜드·캐나다 대사관이 주관하는 각국 교육박람회도 동시에 열린다.

본 행사에는 각국 대학이 직접 참여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취업·비자·워킹홀리데이 등에 대해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전시회에서는 해외 유학·어학, 해외 취업·인턴쉽은 물론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 해외 이민·투자 등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 각국 대사관·주정부와 여러 대학·유학원에서 세미나를 진행해 어학연수·유학·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자세한 시간표는 ‘2016 추계 해외 유학 이민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민 박람회를 방문하면 국내·외 이민컨설팅 업체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 상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주거·금융·법률 그리고 현지정착 업무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처럼 ‘2016 추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에서는 해외 교환학생·인턴쉽을 꿈꾸는 청춘부터 어학관련 자료를 얻고 싶은 학생들, 해외 이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전시품목이 제공된다.

한국전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며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