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맛있는 도전] 달콤한 햄에그, 매콤한 닭 가슴살 … ‘핫 샌드위치’로 시작하는 든든한 하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기사 이미지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던킨도너츠의 신제품인 ‘BBQ풀드치킨’은 잘게 찢어 넣은 부드러운 닭 가슴살과 매콤한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져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사진 던킨도너츠]

정신없이 출근하는 직장인이나 늦게 일어나 부랴부랴 등교하는 학생은 아침을 잘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힘들게 일하는 직장인과 학업에 집중해야 하는 학생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건강식품보다 아침식사일 수도 있다. 아침을 거르지 않고 챙겨먹는 것은 건강한 생활의 시작이다.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핫 샌드위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허니 햄에그 슬라이더’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식이다. 부드러운 치아바타 빵에 달콤한 허니소스와 계란, 본레스햄, 체다치즈가 들어있어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 가격은 단품 기준 2900원이다.

‘BBQ 풀드 치킨’은 잘게 찢어 넣은 부드러운 닭 가슴살과 매콤한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져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가격은 단품 기준 3900원이다. 핫 샌드위치 메뉴는 단품이나 콤보로 이용할 수 있다. 콤보 구입 시 아메리카노 , 오렌지주스, 콜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해피포인트앱 소지 고객은 단품 가격으로 콤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전 11시 이후부터는 단품 가격에 1000원을 추가하면 콤보 메뉴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던킨도너츠는 핫밀과 모닝콤보로 나눠 운영하던 메뉴를 ‘핫 샌드위치’로 일원화했다. 이 밖에도 핫 샌드위치 메뉴는 ▶베이컨의 풍미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베이컨에그 잉글리쉬 머핀’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은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 ▶스파이시치킨과 볶음밥이 들어간 ‘스파이시 치킨 브리또’ ▶미국 남부식 요리인 ‘잠발라야’를 브리또로 재해석한 ‘케이준 잠발라야 브리또’ ▶치아바타와 쿡살라미, 세 가지 치즈로 맛을 낸 ‘그릴드 치즈 치아바타’ ▶소시지와 칠리소스, 치즈가 어우러진 ‘칠리 소시지 핫도그’ ▶두툼한 식빵에 고급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간 ‘스테이크 텍사스 토스트’ 등 신제품 2종을 포함해 모두 9종으로 구성됐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매끼 식사를 조리하기 어려운 1인 가구나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핫 샌드위치를 비롯해 소비자의 라이프패턴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