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로보카폴리' 와 함께하는 즐거운 괌 여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인천공항에서 네시간 반이면 만날 수 있는 짧은 거리에 위치한 남태평양의 축복받은 섬, 괌. 그중에서도 쉐라톤 라구나 괌은 자연의 느낌 그대로를 담아 놓은 라군과 괌 최고의 인피니티풀로 대표되는 아름다운 호텔 전경 및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 특유의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조트이다.
그런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가 올 여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로보카폴리’ 캐릭터 객실을 하나투어와 함께 새롭게 선보였기 때문. 오직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에만 있어 더욱 특별한 ‘로보카폴리’ 객실을 만나보자.

기사 이미지

오직 쉐라톤에만 있다! ‘로보카폴리’ 캐릭터룸 
올 7월, 총 5개의 하나투어 단독 테마 객실로 새롭게 단장한 로보카폴리 객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EBS 대표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 테마로 꾸며져 있으며, 폴리, 앰버, 로이, 헬리등 주요 캐릭터로 제작된 쿠션, 러그, 러너, 가랜드, 액자 등 눈길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캐릭터를 좋아하는 유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적격인 곳이다.
아이들과 함께 객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깨끗한 물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알루팟 섬 및 패밀리풀/키즈풀과 티셔츠 페인팅, 쿠키 꾸미기 등 다채로운 체험 활동을 포함한 ‘쉐라톤 어드벤처’까지 쉐라톤에서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다 보면 호텔 밖으로 나서지 않더라도 휴가기간 동안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기사 이미지

하나투어에서는 ‘웰컴 베이비셋업’을 비롯,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낵바구니 및 아름다운 괌의 바닷속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피쉬아이 전망대 관람, 스타벅스 커피 객실당 2잔 등 푸짐한 특전을 포함한 ‘로보카폴리’ 캐릭터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괌 로보카폴리 캐릭터룸 상품은 오직 하나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으니 예약을 서두를 것. 9월~ 11월 기간한정 특전으로 ‘로보카폴리’ 캐릭터룸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음료가 담긴 쉐라톤 바틀 1병씩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하나투어로 괌 여행을 떠나야 하는 특별한 이유! ‘괌 하나 스마트 카드’
하나투어는 하나투어를 통해 괌을 여행하는 여행객에게 괌 현지 60여개 제휴사와 레스토랑, 쇼핑몰 에서 할인 혜택 및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괌 하나 스마트 카드(HANA SMART CARD)’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패키지, 자유여행, 허니문, 골프 상품을 비롯해 호텔, 항공 등의 단품 예약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괌 현지에 스마트카드 가맹점 스티커가 붙어진 가맹점이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www.hanatour.com) 또는 대표전화 (1577-1212)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