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0면

<불교 기초교리 교육>
서울불교청년회는 19일∼3월28일까지 매주 금요일 하오7시 서울조계사 대웅전에서 일반 청년대상의 불교기초교리 교육을 실시한다. 수강대상은 18세 이상의 남녀. 연락처 730-9108.

<녹음기 3백대 전달>
천주교 망인선교회는 6∼31일까지 지난해 「사랑의 녹음기 보내기 운동」을 통해 모은 3백대의 녹음기를 각 지역별로 신청을 받아 대상맹인들에게 전달한다. 신청접수는 서울·대구·광주·부산·인천·춘천·대전·수원·원주·청주·마산·안동·전주·제주 등의 천주교맹인선교회.

<영어성경 무료강좌>
기독교 아가페문화선교회는 13일부터 매주 월요일 하오7시 복음전도를 위한 무료영어성경강좌를 동회강의실에서 연다. 수강대상은 제한이 없다. 연락처 269-7157.

<강령탈춤실기 강습회>
해서가면극 보존회가 마련한 제17회 강령탈춤실기강습회가 9∼30일 무형문화재 전수회관에서 열린다. 문의 556-2335.

<정박아 돕기 음악회>
YMCA대학생클럽 산호회는 정박아 돕기 자선음악회를 10일 하오6시 YMCA대강당에서 연다. 출연 한마음·다섯손가락·손현희양등.

<월북한 배우 문예봉 최근제작영화 출연>
【서울∥내외】 지난 67년 이후 영화계에서 은퇴, 활동을 해오지 않던 월북배우 문예봉이 최근 북한 예술영화촬영소에서 제작한 극영화 『봄날의 눈속에』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연말 북한 예술영화촬영소 왕재산창작단에서 제작, 성과작으로 꼽고 있는 이영화는 재일등포2세 청춘남녀를 주인공으로 하여 이들의 결혼문제에서 파생되는 민족분단을 테마로 김일성 우상화에 초점을 맞춘 극영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