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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교사-유아 양방향 스마트교육 솔루션 통해 시장 선도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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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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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즈콕 솔루션은 활동 결과물을 전자칠판에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다. [사진 오름]

키즈콕이 ‘2016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스마트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키즈콕

키즈콕은 2013년 설립된 유아 스마트 교육 전문 기업인 오름에서 개발했다. 영유아의 발달에 맞는 스마트 교육 콘텐트와 교사-유아 간의 소통이 가능한 양방향 스마트교육 솔루션을 통해 유아 스마트 교육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키즈콕 솔루션은 누리과정 내용을 다룬 누리콕 외에 인성·창의·한글·수·미술·과학·영어·한자 등 8가지 과목을 포함하고 있다. 유아의 발달에 맞는 수업 자료의 선택적 전송이 가능하며, 유아 스스로 태블릿을 조작하며 수업을 할 수 있다.

또 아이들의 활동 결과물을 전자칠판에서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 다.

키즈콕 솔루션은 100여 개 원에서 사용되 며 콘텐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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