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6 서울오토살롱에 출품하는 넥스필, 어떤 제품 들고 나올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튜닝 마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2016 서울오토살롱> 개막을 앞두고 넥스필이 자사 윈도우 필름 제품을 출품하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세계적인 튜닝카 박람회 세마쇼(Sema Show)를 비롯한 해외 유명전시에 참석하며 이름을 알렸던 넥스필이 어떤 제품을 선보일지에 튜닝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넥스필은 국산 윈도우 필름 제조사 중 수출 1위를 자랑하는 수출 효자 기업이다. 이들은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스퍼터와 나노세라믹을 결합한 열차단 필름을 개발하고, 미국 피부암협회 인증을 따내며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자신감을 얻은 넥스필은 지난 2011년 프리미엄 썬팅필름 브랜드 <넥스가드>를 해외 런칭했으며 올해 2월부턴 국내 시장에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넥스가드는 <프리미엄쉴드>, <하이클래스>, <블랙라벨>, <퍼스트클래스>, <슈퍼가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제품이 희귀금속을 미세하게 코팅한 열반사 스퍼터 필름이란 게 넥스필의 자랑이다. 열을 흡수한 후 실내로 재방출하는 시중의 나노세라믹 필름과 달리, 넥스가드 열반사 스퍼터 필름은 열을 튕겨내 실내 온도 상승을 최소화한다는 특징이 있다.

넥스필에서 6월에 런칭할 <토탈케어플러스>를 서울오토살롱에서 볼 수 있을지 여부도 관심사다. 토탈케어플러스는 온 가족을 위한 윈도우 필름으로, 열차단 99%·자외선차단 99%(UV400)·블루라이트 차단·해충차단 등 일상에 필요한 모든 성능이 집약된 제품이다.

넥스필 넥스가드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1833-9909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