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몬스터' 강지환, 성유리와 세 번째 호흡 "비즈니스 파트너다. 항상 신선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사진 MBC `몬스터` 캡처]

'몬스터' 에서 호흡을 맞추는 강지환·성유리 커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두 사람은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다. 30일 방송분에서는 드디어 강기탄(강지환)과 오수연(성유리)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예고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탄은 수연이 차정은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자신이 이국철 이라는 사실을 밝힐지 고민했다. 하지만 그는 오수연이 위험해질 것을 염려해 정체를 숨기기로 결정했다.

그는 수연이 탄 버스를 기다렸다가 옆자리에 앉아 잠이 깰 때까지 기다리며 다정한 매력을 드러내고, “나 좋아해라”며 돌직구 고백을 하는 등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수연의 동생을 키다리 아저씨처럼 남몰래 지켜주고 챙겨주는 등 다정다감하고 따뜻한 매력을 뽐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앞서 2008년 KBS '쾌도 홍길동'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 뒤 2012년 영화 '차형사'에서 또다시 만났다. 그러던 이들은 4년 만에 '몬스터'에서 각각 강기탄 역과 오수연 역으로 세번째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에 대해 강지환은 "성유리와 세 번째 만났다. 우리는 비즈니스 파트너다"라며 "손도 이렇게 잡을 정도로 정말 친하다. 그런데 새로운 파트너를 만난 것 같은 마음이다. 항상 신선함을 준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MBC 드라마 '몬스터'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MBC '몬스터'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