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설현, 라디오스타 출연… 치명적 애교에 신체 비밀까지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사진 MBC `라디오스타`]

걸그룹 AOA의 설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대세스타 4인방 남궁민·이동휘·AOA 설현·윤정수가 출연하는 '넌 is 뭔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설현의 다양한 매력을 듬뿍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현의 애교가 담겨 있다. '라디오스타' 4MC의 애교 요청에 설현은 꽃받침과 귀여운 발음으로 "설현이 귀여워?"라며 애교를 부렸고, 4MC는 "이야~ 치명적이네"라고 감탄을 내뱉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라디오스타' 첫 출연을 앞두고 설현은 다양한 개인기를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설현은 주전자 물 끓는 소리를 내거나 귀여운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섹시댄스로 매력을 어필하기도. 특히 설현의 댄스실력에 이동휘는 자기도 모르게 박수를 쳐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설현은 자신의 신체비밀부터 취침비밀까지 빠짐없이 공개했다. 설현은 몸 이곳 저곳에 흰색 점이 있다고 밝히는 가 하면 "(이것에) 입술을 비비면 불편한 데서도 잠이 잘 와요"라며 잠을 자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이 더했다.

한편 설현이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3월 30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MBC '라디오스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