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2016 최고 유망주 레이싱모델 송가람의 섹시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달 22일 (주)알엠커뮤니케이션의 주최로 열린 '2016년 레이싱모델 콘테스트'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 대상인 ‘쉘힐릭스-울드라상’ 수상한 레이싱모델 송가람은 시원시원한 쿨한 성격에 쾌활함과 성실함으로 서킷을 빛낼 2016 최고 신인 레이싱모델 이다.

Q.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a. 안녕하세요 2016 레이싱모델 콘테스트에서 ‘쉘힐릭스-울드라상’을 수상해 쉘 팀에서 1년간 전속모델로 왕성하게 활동하게될  레이싱모델 송가람이라고 합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Q. 레이싱모델 콘테스트 참가 동기는. 
 a. 주변에 레이싱모델 친구들도 많고, 선배언니들도 많이 있고 그리고 제가 여러 모델활동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좀더 분야를 넓혀서 왕성하게 활동 하고자 레이싱모델 콘테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Q. 레이싱모델 콘테스트 대상 수상 소감은.
 a. 너무 무척이나 큰 대상을 타게 되서 영광입니다. 솔직히 기대는 못했어요 너무 쟁쟁하신분들이 많아서 제가 감히라는 생각을 했는데 너무나도 감사하고 고마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요 제가 좀 더 열심히 파이팅 넘치게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Q. 레이싱모델로서의 활동 목표는.
 a. 이쁜 모델로서 그치는게 아니라 지혜롭고 여러가지로 카멜레온 같은 모델이 되고 싶습니다. 섹시함, 우아함 , 지혜로움등 다양하게 표현 할 수있는 모델로 활동하는게 제 첫번째 목표 입니다.

 35-26-35 완벽몸매의 소유자인 송가람은 섹시미, 우아함, 지적인 매력으로 카멜레온 같은 모델로 성장하는게 목표라는 그녀의 2016년 행보에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찬우 기자 park.chanwoo@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